아이폰 와이파이로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iOS용 VLC는 iOS 9.0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어떤 아이폰에서 실행, 아이 패드, 또는 아이팟 터치. iOS 6.1, 7.0 및 8.0의 이전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저장된 각 언어 옆에 다운로드됨이 표시됩니다. 사진을 모든 컴퓨터로 빠르게 가져오고 싶으신가요?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완료됩니다. 매우 쉽고 필요한 것은 PC의 웹 브라우저뿐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항상 완벽하게 일했다. 두 개의 호환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빠른 시작 프로세스를 시작 하려면 새 장치 근처 현재 아이폰을 개최 하 여 무선으로 설정 하는 새로운 아이폰을 수행.

Apple ID가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새 휴대폰에 현재 iPhone 암호를 입력하고 Face ID 또는 Touch ID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위키어떻게 이동 통신사의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Wi-Fi 인터넷 연결 없이 App Store에서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가르쳐. 케이블을 연결하면 빠른 시작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이폰 단계에서 전송 데이터에 도착하면, 그것은 와이어를 통해 통신합니다. Wi-Fi 지원은 iOS 9 이상에서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는 기능입니다. 아이폰 4S, 아이패드 2, 아이패드(3세대), 아이패드 미니(1세대) 등 모든 iOS 기기에서 Wi-Fi 어시스트를 사용할 수 있다. iOS 12.4 이상에서는 새로운 iPhone 설정 옵션이 있습니다.

이제 새 iPhone을 설정할 때 로컬 iPhone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즉, 기기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때만 자동 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 자동 다운로드로 인해 모바일 데이터가 예기치 않게 사용되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빠른 시작의 일환으로, 이제 사용 iCloud 또는 iTunes 백업 을 필요 없이, 직접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iPhone은 기본적으로 로컬 WiFi를 사용하지만 USB3 카메라 어댑터와 번개 케이블을 사용하여 유선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설정 옵션을 사용 하려면, 새로운 공장 리셋 아이폰과 기존 아이폰 iOS를 실행 해야 합니다 12.4 이상. iOS 12.4는 2019년 7월 22일에 출시되었다. 8 월 말부터, iOS와 함께 제공 되는 모든 새로운 아이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2.4 이상 사전 설치, 따라서 아이폰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가능 할 것 이다.

전송 시간은 이동해야 하는 연결 유형 및 데이터 양에 따라 다릅니다. 아이폰은 화면에 필요한 시간의 대략적인 추정을 표시합니다. 전송이 일어나고있을 때, 새로운 아이폰과 현재 아이폰은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래서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그 점에 유의.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