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유튜브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얻을 크롬 웹 스토어-YouTube의 소유자 알파벳/구글에 의해 제어 됩니다. 위의 명백하게 명명된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처럼 이러한 목적을 위한 확장 프로그램조차도 “Chrome 스토어의 제한으로 인해 YouTube 동영상을 하드 드라이브로 다운로드하는 것은 잠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hrome 확장 프로그램의 경우 RTMP 프로토콜 비디오(보호된 동영상) 또는 스트리밍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주제가 나오면 반드시 브로치해야 하는 부수적인 주제가 있습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를 가장 잘 제어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원하는 YouTube 동영상의 URL을 프로그램에 붙여넣으면 찾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1080p 고화질 (HD) 형식의 비디오의 경우 일반적으로 MP4 파일입니다. 4K 및 8K 비디오와 같은 품질면에서 더 높은 파일 형식은 일반적으로 MKV입니다. 예전에는 YouTube 동영상이 모두 플래시 기반이었기 때문에 다운로드는 FLV 파일이었지만 재생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MPEG-4 Part 14 멀티미디어 형식의 짧은 MP4는 어디서나 재생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이유가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보급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경우, 총 douche-nozzle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동영상 제목 아래의 공유 및 저장 버튼 사이에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테스트에서, 나는 4K에서 다운로드 내 테스트 비디오를 얻기 위해 MP4에서 MKV 형식으로 전환했다.

4KVD는 약 43초 만에 579.4MB 파일을 방해했습니다. 그것은 다시 1080p HD로 기본값, 그래서 울트라 고화질 (8K)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 할 때 동일한 스위치를했다. 스마트 모드와 사전 설정을 활성화하면 4K 비디오 다운로더가 좋아하는 형식으로 한 번의 클릭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25개 이상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YouTube 채널을 구독하여 최신 동영상을 즉시 다운로드하려면 15달러의 유료 버전이 필요합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MKV 파일의 재생은 완벽했다. YouTube에 없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가요? YouTube에는 수십억 시간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2005년 이래로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시청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통계는 거의 없습니다. 즉, 때로는 자신의 컴퓨터 나 휴대 전화에 해당 비디오 중 하나를 원하거나 해야합니다. YouTubeByClick은 4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캡처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첫 번째 다운로드를하기 전에, 당신은 심지어 무료 버전에서, 기본 다운로드 형식 (MP4 비디오 또는 MP3 오디오)와 8K의 높은 기본 다운로드 품질을 설정하는 인터페이스의 “다이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에서 580MB MKV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는 55초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프리미엄 버전의 무제한 속도였습니다.

무료 버전은 2MB 속도 제한으로 훨씬 더 오래 걸렸습니다. 또한 재생목록과 채널을 다운로드하고, 전환을 하고, 광고를 피하고, 자막을 받으려면 프리미엄 버전이 필요합니다. YTOffline은 강력한 온라인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더이자 컨버터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MP4, WEBM, 3GP, M4A 형식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도록 가장 쉬운 온라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YTOffline 비디오 다운로더는 1080 및 720p 품질의 HD 비디오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브라우저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또는 설치가 작동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설치가 없습니다. 이 다운로더 도구는 모든 플랫폼에 있으며 Chrome 웹 스토어를 건너뛰는 Chrome용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로드하는 모든 YouTube 페이지에 “이 비디오 다운로드” 메뉴를 표시하고 모든 형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비디오를 찾아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서 링크를 복사하고 Ummy 비디오 다운로더에 붙여 넣기 이것은 실제로 웹 스토어에서 작동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