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플레이어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요약하자면, MPlayer는 시각적 개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 효율성과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관리하면서도 동종 한 종류의 진정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시도해 보면 일반적으로 영화나 노래를 즐기기 위해 사용하는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마음이 바뀔 수 있습니다. MPC의 커뮤니티 주도 개발 및 유지 보수와 함께, 그것은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더 큰 선수보다 안전하다고 생각; 버그, 바이러스 및 맬웨어에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용자가 퀵타임 또는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MPC를 선택합니다.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MPC와 VLC 미디어 플레이어 모두 인기있는 무료 비디오 및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유사한 기능의 숫자와 함께. VLC가 더 일반적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많은 사용자는 VLC보다 더 자주 사용하는 이유로 완벽한 4K 비디오를 재생하는 MPC의 능력을 인용합니다. 좋은 일! 버전 37051에는 더 이상 WMV 버그가 없습니다. 정말 좋은 일! mplayer에서 작업을 중지하지 마십시오, 나는 곧 게시 할 프로젝트에 매일 사용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MPC-HC는 Windows® 매우 가벼운 오픈 소스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재생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일반적인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100 % 스파이웨어무료이며 광고 또는 도구 모음이 없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충분히 쉽게, 전문가를위한 충분히 강력한, MPlayer는 말 그대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의 수백에 대한 지원을 갖춘 훌륭한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더 큰 소식 중 우리는 X11 gmplayer GUI에 대 한 메인테이너를 발견, 그래서 우리의 이전 권고에 대 한 그것에 밖으로 개최 하는 그 버그 수정을 많이 얻을 것 이다. 간단한 커맨드 링 미디어 플레이어가 필요했고, 이것은 완벽했습니다! 매우 가볍고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Twitch에서 OBS Studio 스트리밍/브로드캐스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브로드캐스팅할 때 스트리머가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클립 관리 및 창 캡처에 사용합니다. 텍스트 세마포 /트리거 파일을 만드는 채팅 명령을 받아 스크립트가 트리거를 볼 때이 Mplayer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재생합니다. 난 그냥 재미를 위해이 일을하고, 스트리머가 여분의 조금 뭔가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시청자가 채팅에서 “!hug @somename” 명령을 실행할 때 스트리머가 8개의 다른 “포옹” 클립을 회전하려는 경우, 명령이 실행될 때 클립을 시작할 수 있는 유틸리티가 있어야 하며, 4~5명이 “포옹” 명령을 사용하여 서로 포옹하는 경우 클립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창의 제목을 붙일 수 있다는 사실은 스트리머가 몇 가지 다른 창 캡처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어쩌면 1 크로마키 필터와 전체 화면 클립, 일반 전체 화면 클립 fo speciual 이벤트 클립, 그리고 어쩌면 그들은 스타일에 자신의 존재를 발표하기 위해 채팅에 가입 할 때 사용하는 가입자 “소개 클립”에 대한 것. 어쩌면 “악센트 클립 / 밈”에 대한 또 다른, 그래서 사용자는 적절한 순간에 클립을 시작하여 해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같은 “!rip” 재미있는 “나는 죽었다”클립의 회전을 재생하는 명령은 스트리머가 게임을 죽을 때 클립.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