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12 pro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다운로드: VMware 워크스테이션 프로 15.5.1 | 541.0 MB (쉐어웨어) 보기: VMware 웹 사이트 | 워크 스테이션 릴리스 노트 이제 하루, 윈도우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부피가 큰 Windows OS 디스크를 휴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VMware를 사용하는 경우 지식을 전파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단일 PC에서 다른 버전의 창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해당 기능과 다른 설정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 그들을 충족 하는 경우, 가서 VMware 워크 스테이션 버전의 많은 기능을 즐길 수 설치 12.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데스크톱 가상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전반적으로 속도를 향상시켰습니다. 가상 컴퓨터를 만드는 것이 더 빠르지만 가상 컴퓨터를 복원하고 일시 중단하면 성능이 향상되는 가장 좋은 예가 됩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 Pro는 가상 머신의 상태를 즉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스냅샷”).

이러한 스냅숏은 나중에 복원할 수 있으므로 가상 컴퓨터를 저장된 상태로 효과적으로 되돌릴 수 있으며[5] VM에 대한 스냅숏 후 손상이 없습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실행 중인 위치에 관계없이 필요한 모든 가상 시스템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원격으로 VMware vSphere, ESXi 또는 VMware 워크스테이션의 다른 복사본에서 실행되는 가상 머신에 연결합니다. 워크스테이션의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PC,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최신 브라우저를 통해 로컬 및 서버 호스팅 가상 머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재부팅하지 않고 동일한 PC에서 동시에 Linux, Windows 등을 포함한 여러 운영 체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격리된 환경에서 새 운영 체제, 응용 프로그램 및 패치를 평가하고 테스트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일!, 난 당신이 VMware 워크 스테이션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혼란 있어 생각 12. 그 트위터 배너는 트위터에 게시물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 VMware 워크 스테이션 프로를 다운로드 하는 직접 링크 12. 가장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가상화 솔루션입니다. 버추얼 박스와는 달리,이 프로그램은 더 고급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물리적 인 컴퓨터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거대한 재산을 조직을 저장하여 가상 컴퓨팅의 세계에서 새로운 국경을 열었습니다. VMware 기반 가상 컴퓨터는 프로덕션 환경에서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여전히 Unity 모드에서도 설정에 영향을 미치고 VM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VMware는 호스트의 시작 버튼을 마우스로 가리키면 VM의 시작 메뉴가 표시되게 하여 두 개의 시작 메뉴를 갖는 저글링을 개선했습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면 게스트 컴퓨터에 위임할 리소스가 충분하면 단일 PC에서 많은 가상 컴퓨터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구성 과정은 평신도가 따라하기 쉽습니다. 붙박이 마법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몇 분 만에 여러 VM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