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크립트 로컬 파일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개발 도구의 네트워크 탭에서 이 URL이 실패합니다 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adsbygoogle.js. – 누구, 저를 도와주세요 …. 내 링크 다음 스니펫은 파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확장자) 및 연락처없이 다운로드 어떤 서버 : 이것은 어떤 서버를 설정하지 않고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간단한 트릭입니다. 작동 중이면 이 CodePen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당신이 옵션을 활성화 한 상상 “다운로드 한 파일 자동 열기”, 당신의 불운을 위해 당신은 악의적 인 웹 사이트에 입력하고 알 수없는 파일의 다운로드를 생성합니다. 여러분은 이 이야기가 어떻게 끝나는지 압니다. 클릭할 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클릭 가능한 영역이 있는 이미지 맵: URL.createObjectURL()을 사용하여 JavaScript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나중에 객체 URL(해지ObjectURL 포함)을 취소하려는 경우(권장되는 경우)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downloads.on변경 된 이벤트를 들어보십시오. 이 옵션을 생략하는 경우, 브라우저는 이 동작에 대한 일반적인 사용자 기본 설정에 따라 파일 선택기를 표시하거나하지 않습니다 (Firefox에서이 환경 설정은 약 :환경 설정에서 “항상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요청”, 또는 browser.download.useDownloadDir 에 대한 :config).

값을 생략하면 원래 파일 이름이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파일 이름(true)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파일 선택기 대화 상자를 제공할지 여부를 지정하는 부울입니다. href 속성을 비워 둡게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특성을 서버에서 생성한 파일 경로로 채우지만 이번에는 JavaScript를 사용하여 동적으로 링크를 생성하도록 할당합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 변수의 내용을 텍스트 파일로 내보내려면 이 JavaScript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근 방식 1: 다운로드 특성 사용 다운로드 특성 다운로드 특성은 단순히 앵커 태그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해야 하는 파일의 위치를 준비합니다. 파일 의 이름은 속성 값 이름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파일의 파일 이름이 됩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사용자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대상이 다운로드되도록 지정합니다. 이 특성은 href 특성이 설정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Blob은 때때로 저장되는 대신 열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강제로 응용 프로그램 / 옥텟 스트림 MIME 유형을 사용하면 Safari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성값은 다운로드한 파일의 이름이 됩니다. 허용된 값에는 제한이 없으며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올바른 파일 확장프로그램을 감지하여 파일에 추가합니다(.img, .pdf, .txt, .html 등). 약속.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시작되면 새 다운로드의 ID로 약속이 이행됩니다. 다운로드항목.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에서 가져온 오류 메시지와 함께 약속이 거부됩니다. 인터럽트이유.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