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무료 MKV 비디오 플레이어는 잘 설계된 인터페이스 덕분에 작동하기 쉽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버튼과 비디오 또는 오디오 타임 라인의 집합을 제공하는 하나의 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정은 비디오 화면 아래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숨겨져 있습니다. 경합금 – 컴팩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모든 인기있는 멀티미디어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매우 사용하기 쉽지만 동시에 많은 구성 설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빠른 실행 및 시스템 리소스의 최소 부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기능 요청, 버그 보고서 또는 새 버전은 아래의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플레이어 캡션의 “?” 버튼을 클릭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경합금 소개” 대화 상자의 피드백 양식을 통해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DeaDBeeF는 C와 C ++로 작성된 X11이 있는 GNU/Linux 시스템의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특징: 최소한의 종속성 집합; 네이티브 GTK2 및 GTK3 GUI; 큐 시트 지원; mp3, ogg, 플락, 원숭이 및 기타 많은 형식; 서브튠, 노래 길이 데이터베이스 등과 칩튠 형식; 메모리 공간이 작음; 추가 기능을 가진 많은 플러그인. Windows 파일 탐색기 마우스 컨텍스트 메뉴 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0-conf 비디오/오디오 변환기/트랜스코더/플레이어입니다.

H265/HEVC 코덱지원. 하드웨어 가속이 지원됩니다. 초고속 트랜스코딩 지원. 표준 어디서나 재생 mp4/h264/yuv420p/aac 비디오 또는 mp3/cbr/320k 오디오 파일을 기본적으로 생성합니다. FFMPEG 4.0.2 명령줄이 추가되었으며 사용자 지정 변환을 위해 편집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비디오 컨테이너: *.mpg, *.mp4, *.mov, *.ts *.3gp, *.avi, *.av1, *.wmv, *.flv, *.webm, *.mkv… 전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소수로 제공되기 때문에 MKV 파일로 작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는 Matroska 비디오 형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식을 지원하는 보다 복잡한 비디오 플레이어에 의존해야 합니다. 아리엘 / KotCzarny @ irc://irc.freenode.com/h3droid 작은 미디어 플레이어에 의해 oscp : – libav (mp3, wav, ogg, aac, mpc, wma, flac, 원숭이, avi, mkv, flv 등) – wildmidi (중간) – xmp (모드, 메드, XM, s3m, 그것, DBM, 시, 옴스, okt, 디기, 669, mtm, 산, 움스) – gme (ay, gbs, 체육관, 체육관, hes, kss, nsf, nsfe, 수액, spc, vgm) – sidplay2 (시드, psid, 정보) – mdxplay (mdx) – fc14dec (fc, fc13, fc14) – sc68 (sc6 8, sndh) – asapconv (수액, cmc, cm3, cmr, cms, dmc, dlt, MPT, mpd, RMT, tmc, tm8, tm2) – uade (fc, bp, ay… minimidi chung은 독특한 피아노 사운드와 midipiano_chungDLL dll 플레이어 버전의 midipiano_chung (프리웨어 2013)를 사용하여 미디 라디오 폴더 플레이어 (최대 11 방송국 미디 폴더, 폴더 당 100 midifiles)입니다. 내가 가장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 : 그냥 두 번 클릭하고 음악이 재생하자 . 무료 기본으로 작성 .

작은 넷북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iTube HD 비디오 다운로더는 넷플릭스 영화 다운로더를 추천하여 좋아하는 넷플릭스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손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넷플릭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다운로더뿐만 아니라 훌륭한 비디오 컨버터입니다. Netflix 비디오를 다운로드한 후 이 프로그램은 153개의 미디어 형식을 변환하고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iPhone, Android, Windows, X360 BOX, PSP 등). Netflix 뷰어를 사용하면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도 간단하고 편안한 방식으로 Netflix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하면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Netflix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MKVPlayer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선택할 수 있는 우수한 대안의 소수가 있다. 비디오 플레이어는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있는 완전 무료입니다.

그것은 또한 MKV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는 주로 약간의 추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튜토리얼이 없다는 것을 주의해야하지만, 그립에 도착해야 할 몇 가지 구성 옵션이 있다는 사실에 주로 기인한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