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4windows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링크에서 DS4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전체 폴더를 바탕 화면 또는 원하는 위치에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폴더를 두 번 클릭하여 추출합니다. 또한 추출7zip과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S4Windows 및 DS4 도구를 사용하면 DS4 컨트롤러를 Windows에 쉽게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모두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선으로 페어링하려는 경우 제어판에서 Bluetooth 기능을 켜고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유틸리티 베테랑에서 번개 빠른 최적화 제품군 아직 설정 된 모든 시스템에 완벽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윈도우의 미리 보기 10 지원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업데이트 정기적으로 나타나는, 이것은 듀얼 충격 4 선택의 도구. 이것은 원래 개발자의 비디오입니다. 이 동영상은 2015년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일부 정보가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거나 원래 개발자에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DS4Windows의 현재 활성 개발자는 료찬7입니다. 최악의 시나리오가 발생하면 Windows를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Win32 디스크 이미저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C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저장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Steam 라이브러리에서 좋아하는 게임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과 컨트롤러의 버튼을 구성하는 동안 동시에 profilies를 할당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DS4Windows 덕분에 듀얼 쇼크 4 기능은 컴퓨터의 360 컨트롤러와 똑같이 작동합니다. 더 많은 조정하려는 경우 도구에 다른 조정 옵션이 있기 때문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직접 PS4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터치 패드를 처리 할 수 있어야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기능을 처리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그것은 그 프로필에 여러의 터치와 함께 제공.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이 도구는 모든 프로파일을 처리할 수 있는 도구로, 제어 기능을 위해 설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스왑할 수 있습니다. SCPServer 창 위에 컨트롤러가 체크 인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작동 중인지 확인하려면 프린터 및 장치로 돌아가서 새 컨트롤러가 표시됩니다. 그것은 제대로 매핑 된 가상 컨트롤러이며,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DS4Windows는 듀얼 쇼크 4의 번역기로 작동하며 Microsoft 장치에서 다양한 단추를 해당 버튼에 자동으로 매핑합니다. 터치 패드를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터치 감도를 처리하기 위해 한 지점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매크로를 처리할 수 있어야 하는 방식으로 특수 함수를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