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pc 버전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클래식! 마인 크래프트 : 자바 에디션은 맥 OS, 리눅스와 윈도우 사이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이 에디션은 사용자가 만든 스킨을 지원합니다. 마인 크래프트는 좋은하지만 꽤 lagy이며, 그것은 이동에 많은 마인 크래프트를 재생 글리치 것입니다! 모바일, 윈도우 10, 콘솔 또는 VR에서 마인 크래프트를 실행하는 다른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특징으로. 이동 하는 사람들을 위한 인기 있는 선택. 버전 1.15에 게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개발자가 마인 크래프트 1.15.1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이는 게임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지 게임 성능과 버그 수정을 개선. 한편,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 당신은 자원을 채굴하고 다른 자원을 교환해야합니다. 또는 건물에서 이미 채굴된 채굴을 사용하십시오. 궁극적 인 목표는, 삶 자체에서와 같이, 마인 크래프트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칙적으로 무한히 발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무장은 마인 크래프트 세계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 버전을 출시.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TV와 이동 중도마인 크래프트를 플레이! 온라인 8명, 로컬로 8명(모든 플레이어가 스위치가 있는 경우) 및 단일 스위치에서 4명의 플레이어 분할 화면을 지원합니다! 마리오 매시업 팩을 포함한 여러 DLC 팩과 스킨이 함께 제공됩니다. 닌텐도 eShop에서 디지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게임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으므로 새로운 버전에는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되며, 그 후에는 귀하와 저를 포함한 플레이어가 찾는 많은 수정 된 버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인 크래프트 버전 1.14.3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상이 100 수정 및 일부 게임 플레이 변경. 또한, 마을의 균형과 향상된 성능. 마인 크래프트는 물건을 구축하고 모험에 가는 블록을 배치에 관한 것입니다. 포켓 에디션은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 로컬 Wi-Fi 네트워크를 통해 멀티 플레이어, 생존 및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공예하고 당신이 손에 여분의 배터리와 구울 배터리가있는 한 세계 어디서나 친구와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최신 업데이트는 상징적 인 크리퍼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크고, 녹색이며, 평균적이고 폭발적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많은 중 하나입니다. 마인 크래프트 이후 – 포켓 에디션이 처음 등장, 우리는 새로운 기능의 부하를 추가하는 것을 계속하고, 포함… 그리스 신화 매시업, 플라스틱 텍스처 팩, 스킨 팩 1, 악당 스킨 팩 등 마인크래프트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탐구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게임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는 곧 출시 될 예정이며, 다른 혁신의 큰 숫자를 가져올 것이다. 이번에는 마인 크래프트 1.14 빌리지와 필라지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그 중 새로운 기능, 무기, 꽃 등이 될 많은 양의 콘텐츠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처리하기 위해 각 항목을 자세히 고려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개인 서버에서 친구들과 놀고 싶다면 두 가지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마인 크래프트 영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 위해 우리에 의해 실행되는 서버입니다. 또는,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기술 경사, 당신은 우리의 전용된 서버 소프트웨어와 함께 자신의 서버엔지니어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영역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위한 서버입니다. 그러나 위의 두 가지 옵션과는 달리, 우리는 당신을 위해 서버를 돌봐! 로그오프할 때에도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온라인상에 유지하고 항상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안전, 너무! 초대받은 사람들만이 당신의 세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신은 경험을 형성합니다 : 창조, 생존 또는 경쟁! Realm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윈도우용 마인크래프트 10은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제외)를 실행하는 모든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오큘러스 리프트로 가상 현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3DS에 마인 크래프트는 듀얼 스크린의 영리한 사용을 지원, 다른 게임 세계를 가리는하지 않고 하나에 제작 키트와 바이올린 할 수 있도록. 핸드 헬드의 컴팩트 한 크기에 속지 마십시오 : 우리는 닌텐도의 강력한 휴대용에 2016×2016 블록의 세계를 포장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에서 명령과 속임수를 켜는 것은 세계를 만들 때 권한을 부여해야 하는 옵션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