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포스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세가의 판타지 전술 RPG 시리즈의 최신 할부는 실제로 게임 기어에 나온 샤이닝 포스 가이덴과 SFG2의 결합이다. 휴대용에서 CD-ROM으로 의 도약을 위해, 두 게임은 완전히 크게 개선 된 그래픽으로 다시 프로그램되었습니다, 소리, 적의 지능 루틴. 그것은 본질적으로 여분의 특별한 그래픽과 함께 두 -에서 – 하나의 게임이 될 것입니다. 주인공은 마스터 검객입니다. 그의 멘토 바리오스가 케인에게 살해된 후, 그는 복수를 꿈꾸며 빛나는 군대를 시작했다. 그는 빛의 검을 다룰 수 있는 유일한 전사이기 때문에 세상을 악으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는 유일한 전사입니다. 샤이닝 포스는 신중한 계획과 기동이 필요한 견고한 RPG입니다. 오디오와 비주얼에 빛을 하는 동안, 그것은 창세기에서 가장 복잡 한 게임 중 하나 이며 그것의 전임자에 가치 속편, 어둠 속에서 빛나는. 질로스는 빛나는 포스의 늑대인간입니다. 그는 부스토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투 사이에 9 과 10. 이 시점에서, 그는 당신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이며, 그의 악순환에만 의존. 여기에 샤이닝 포스 2에 또 다른 새롭고 흥미로운 테이크입니다.

이 해킹은 재생 샤이닝 포스 II의 새로운 버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새로운 조인 순서는 캐릭터가 신선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예기치 않은 프로모션 • 팔레트 편집 • 몇 가지 사소한 스프라이트 및 텍스트 변경 (일관성) 그래픽으로, 빛나는 CD는 이전 힘과 같은 광택을 전달합니다. 오버헤드 뷰는 기존 전통과 3/4 오버헤드 인-페이스 전투 보기 규칙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샤이닝 포스 I 또는 II를 연주 한 경우, 당신은 극적으로 변경 아무것도 실망 할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빛나는 것은 아주 새로운 동안, 세가 / 팔콤은 이미 샤이닝 포스라는 속편에 시작했다. 샤이닝 포스는 이전과 같은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포함하고, 다음 일부! 첫째, 그것은 12 메가 비트까지 충돌되었습니다! 두 번째 애니메이션, 특히 전투 장면에서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퀘스트는 던전의 미로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팬타시 스타 시리즈의 퀘스트와 유사합니다! 세가의 최신 RPG 퀘스트는 모험의 많은 표준 핵 페스트입니다. 그러나 게이머들은 왜 샤이닝 포스 CD가 창세기의 전임자들과 다르지 않은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SEGA 영원히 이니셔티브에 대해 모든 귀를 이야기했습니다 : 어제와 일본 회사에서 오늘부터 고전의 라인, 우리는 지금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할 수있는 게임의 많음이 있지만 (소닉 고슴도치, 다이너 마이트 헤드, 샤이닝 포스, 등), 진실은 우리가 생각 SEGA 카탈로그에 여전히 너무 많은 게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에 가져 갈 가치가있다. 우리는 우리에게 소닉을 가져 회사의 광대 한 라이브러리는 게임의 거대한 위시 리스트를 만들 수있는 충분한 게임을 우리에게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SEGA 영원히 이니셔티브를 통해 안드로이드에 표시해야 하는 다섯 게임으로 선택을 좁혀했습니다. 더 읽기 이 SEGA 이니셔티브를 통해 모바일 장치에 도착하는 모든 고전적인 비디오 게임의 주요 문제는, 아무리 그들이 경험을 복제하려고 얼마나 열심히, 컨트롤은 터치 스크린에 실시간 액션 경험을 전송하려고 할 때 엄청나게 고통. 그러나 샤이닝 포스의 경우 턴 기반 전략 게임이기 때문에 컨트롤이 모바일 플랫폼에 훨씬 더 잘 적응하기 때문에 훨씬 다릅니다. 메가 드라이브 / 세가 창세기의 두 후속 할부와 함께 어둠 속에서 세미 알 수없는 빛나는 새로운 세가 포에버 팩을 구성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