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 동영상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폴더에서 저장하지만 당신은 옵션으로 저장을 사용하고 다른 하나를 변경 하면 [CTRL +J]를 눌러 Windows에서 간단한 검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및 MAC를 사용 하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Shift+Command+J]를 눌러 다운로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일반적으로 기본값으로 설정한 폴더에 저장됩니다. 브라우저는 일반적으로 이 폴더를 설정합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당신은 변경하고 수동으로 당신의 다운 로드 페이스 북 동영상의 대상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경로는 운영 체제의 “다운로드” 폴더입니다. Mac OS, Windows 및 Linux는 항상 파일을 기본 폴더에 저장합니다. 인기 있는 브라우저, 구글 크롬 처럼, 모질라 파이어 폭스, 오페라, 사파리, 마이크로소프트 가장자리와 용감한 브라우저, 항상 기본 다운로드 폴더를 사용 하 여,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그것을 변경 하지 않은 경우. 또한 HD (고화질) 또는 SD (표준 화질)로 Facebook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페이스 북 비디오 다운로더 도구는 HD 및 SD 비디오 모두에 대해 작동하므로 원하는만큼 자주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 페이스 북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당신은 설치해야합니다 “SaveFrom.Net 도우미!”. 그것은 당신이 웹 사이트를 떠날 필요없이 선호하는 동영상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무료 브라우저 확장입니다. 가능한 경우 모든 비디오 높은 품질 [ HD ] 를 다운로드합니다.

Facebook에서 비공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getfvid.com/private-downloader 같은 비공개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코드를 볼 수 있는 사람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비디오를 캡처 할 수 있으며 여전히 비공개로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운로드하는 동영상의 저작권을 항상 존중해야 합니다. 개인 비디오의 페이스 북 비디오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 경우, 도우미 브라우저 확장 에 SaveFrom.Net 설치 해야.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비공개 동영상을 볼 수 있다면 다운로드할 수만 있습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다음 FB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이 웹 사이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아니요! 우리는 저장하거나 당신이 다운로드 한 비디오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페이스 북 서버에 저장됩니다. 우리는 검색을위한 기능을 제공하고 거기에 저장되는이 동영상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직접 URL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링크에 액세스하면 Facebook 서버에서 직접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페이스 북 비디오 다운로드 확장은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만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이나 태블릿에서 Facebook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해야하는 경우 휴대 전화 브라우저를 통해 웹 사이트를 사용하거나 Android 앱을 통해 비디오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스트리밍 하는 동안 페이 스 북 라이브 비디오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스트리밍을 완료 한 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웹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SaveFrom.net 도우미를 사용하면 Facebook 페이지에서 바로 비공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브라우저 확장 은 당신이 그들을 보는 동안 FB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데 도움이 의미 하는 다운로드 페이 스 북 비디오 버튼과 같은 추가 기능을 추가 합니다.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이 완료되지 않으면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이 중지되고 Facebook에 저장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저장된 경우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Phone iOS, Android 태블릿 또는 PC에서 웹 사이트를 탐색하든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하도록 웹 사이트를 설계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