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년 달력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난 그냥이 멋진 달력을 가로 질러 왔다. 나는 항상 특정 한 날에 어떤 한 해의 주를 알아내는 것이 어렵다. 누군가가 캘린더에서 쉽게 찾을 수있는 방법을 도울 수 있습니까 Excel 2010 버전의 캘린더를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파일의 .xlsx 형식만 포함하지 않는 ZIP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XML 파일 등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2021년 및 그 이후의 무료 인쇄 가능한 캘린더를 워드 캘린더 템플릿 또는 MS 사무실 형식문서로 생성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캘린더는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LibreOffice, 오픈 오피스 및 구글 문서 등과 같은 모든 사무실 소프트웨어 할당과 호환됩니다. 매월 캘린더 템플릿은 페이지로 조정되며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월간 캘린더 템플릿을 사용하면 한 달과 1년을 선택하여 전문적인 캘린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쇄 가능한 연간 달력, 월간 달력 및 주간 달력의 다른 종류는 빈 달력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러한 단어 캘린더 페이지를 다운로드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문서는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열 수 있습니다.

2020 캘린더를 있는 대로 인쇄하려면 온라인 캘린더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단어 템플릿 형식으로 다운로드 한 다음 자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2020 달력 템플릿의 번호를 제공합니다. 일부 단어 캘린더 템플릿에는 생일, 기념일, 공식 약속 또는 다른 것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적어 두는 빈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캘린더 템플릿을 찾고 있으며 여기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우리는 그것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 ?? ???? ?????????. ? ????? ? ???? ??? 찬두. ?? ??? ?????????? ?? ????? ????? ??????????? ?????? ????????? ?? 2014 ??? […] 1. 월간 시트는 일일 이벤트의 실제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2. 미니 캘린더에는 이벤트 일 3이 강조 표시됩니다.

하이퍼링크 는 많음!… 일일 이벤트 아이콘은 월간 시트에서 매일 연결됩니다(이벤트가 없는 날의 자리 표시자 아이콘). 미니 캘린더의 아이콘은 월간 시트의 월로 연결됩니다. 미니 달력에 월별 시트 링크에 매월 위의 아이콘. 월간 캘린더의 매일 상자는 일일 이벤트에서 해당 날짜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하면 캘린더를 탐색하고 어느 뷰에서 든 이벤트를 추가하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고 생각합니다. 찬두 나는 당신의 달력을 사랑 … 그것은 정말 나를 엑셀 영웅처럼 보이게하고있다! 나는 Q….

나는 2014 부활절 공휴일 날짜 (18/4 및 21/4)를 `일일`로 입력했습니다. 그런 다음 연도를 `2014`에서 `2013`으로 변경한 다음 `데일리`로 돌아가 2014 년 부활절 휴일 날짜를 지우고 2013 부활절 휴일 날짜 (29/3 및 1/4)를 입력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