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인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나는 사용할 수있는 이력서 옵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Mac에서 Chrome에서 작동하도록 얻을 수 없었습니다 . 반면에 사파리는 다운로드를 완벽하게 재개합니다. CRDOWNLOAD 파일은 Google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 만든 부분적으로 다운로드 된 파일입니다. 그것은 브라우저에 의해 수신되는 대로 파일의 내용을 저장하고 “.crdownload”확장이 완료 될 때까지 다운로드를 불완전으로 표시하기 위해 “.crdownload”확장을 사용하여 “.crdownload”확장명이 제거됩니다. CRDOWNLOAD 파일은 와 유사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애플 사파리 웹 브라우저에 의해 생성되는. PS: WGet은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경우 다운로드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물론 이미 연결 또는 파일이 있는 서버에 따라 최대 속도로 다운로드하는 경우 변경되지 않습니다. 리눅스에서 DL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wget입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하여 터미널에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wget를 설치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은 단지 다운 ThemA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깨진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 ** 분할 다운로드를 수행 (이전 프로그램 GetRight처럼, 다른 연결을 통해 파일의 다른 부분을 다운로드, 이는 크게 일을 가속화, 특히 파일 미러가 있는 경우).

오, 맞아, 크롬은 다운 이모든이 없습니다 … 그것은 파이어 폭스에 대 한, 그리고 DTA 개발자는 새로운 크롬 다운로드 API를 사용 하 여 모든 버전 심각 하 게 제한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파이어 폭스 FTW! 다음으로, 다운로드 위치 폴더에서 Shift 키를 길게 누릅니다. 아래와 같이 “.crdownload” 확장을 삭제하여 이름을 바꿉니다. 팝업 알림에서 예를 클릭합니다. Chrome에서 일반 다운로드가 수행되면 브라우저에서 이 것을 연결합니다. CRDOWNLOAD 파일 이름에 대한 파일 확장자 및 일반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즉,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파일의 일부를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한 확장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운로드한 모든 파일에 . CRDOWNLOAD 파일 확장자 및 그들 중 어느 것도 완전히 다운로드 될 것 같다, 그것은 크롬의 특정 버전에 문제가 나 버그가 있음을 의미 할 수있다.

Google 웹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브라우저가 완전히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단계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등 .crdownload에서 부분 다운로드 이름을 변경? Google 크롬은 다운로드할 때 파일에 “.crdownload”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myMovie.avi 파일에는 myMovie.avi.crdownload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Chrome에서 “.crdownload” 확장프로그램을 제거하고 파일을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다운로드 하는 동안 Chrome 웹 브라우저 창 하단의 다운로드 상태 표시줄또는 “다운로드” 폴더에 만 CRDOWNLOAD 파일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CRDOWNLOAD 파일은 이 형식으로 만들어집니다: .. crdownload 또는 때로는 .crdownload. 예를 들어 MP3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soundfile.mp3.crdownload 또는 확인되지 않은 1433.crdownload와 같은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crdownload 파일은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자동으로 이름이 바뀌지만 다운로드 오류가 있는 경우 계속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하고 나중에 다시 다운로드 폴더에 있는 .crdownload 파일을 보려면 파일이 제대로 다운로드되지 않았거나 여전히 다운로드중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