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카츠 캐릭터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v1.1.1 – 다운로드 – Koikatsu에 대한 H 세션에 대한 임의의 문자를 얻기 위해 무료 H 선택 화면에 버튼을 추가합니다. v1.4 – 다운로드 – Koikatsu v1.5.1 – 다운로드 – AI 소녀 v1.3.2 – 다운로드 – 코이카츠, 감정 크리에이터, AI 소녀 A 플러그인을 올바르게 포맷번역 파일. 중복 항목의 경우 동일한 성격에 대해 서식을 수정하고 한 파일에서 다른 파일로 번역을 복사합니다. 고이카츠 번역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번역가가 사용합니다. 번역 작업을 하지 않는 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수정 다운로드: 고이카츠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감정 작성자용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고이카츠의 경우 H 장면에 대한 자막, 대화에서 음성 텍스트 및 캐릭터 제작자를 추가합니다. AI 걸 트라이얼 버전의 경우 캐릭터 제작자에 대한 자막을 추가합니다. v1.1 – 다운로드 – 감정 작성자 참고 : UncensorSelector를 사용할 때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성 캐릭터에서 모자이크를 제거합니다. EC와 BepInEx 5를 위해 컴파일 된 AUTOMATIC1111에 의해 코이카츠에 대한 데모를 기반으로. v2.2 – 다운로드 – 고이카츠와 AI 소녀 고이카츠 버전 : 대부분 사용되지 않습니다. NodeConstraints는이 플러그인이 하는 일을 하지만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v1.0.1 – 다운로드 – 코이카츠의 경우 장면에 대한 몇 가지 설정을 더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 내용저장 및 장면 데이터와 함께 로드합니다. v2.0 – 다운로드 – Koikatsu의 경우 플러그인 설정에서 구성 할 수있는 일부 단축키를 눌러 H 장면에서 여성 캐릭터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v1.1 – 다운로드 – Koikatsu용 브래지어 또는 상판을 착용할 때 캐릭터의 가슴을 형성하는 슬라이더와 설정을 제공합니다. 기본 슬라이더 집합은 유방 슬라이더가 지정된 threshhold 아래에 있는 경우 유방의 모양을 수정합니다. 고급 모드를 사용하면 가슴모양을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꿀 선택을위한 Essu의 NEOpose 목록 폴더 플러그인에서 이식. 성별 제한 의류는 모든 문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번역을 사용하여 개별 자산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부 번역이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필요합니다. Unity.자동 변환기가 필요합니다. 목록 파일을 재정의하면 일반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셔츠로 브래지어를 활성화하거나 상판이있는 스커트 와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목록의 모든 부분은 ID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폴더에서 추가되거나 제거될 때 문자 만들기에서 문자 및 좌표 목록을 다시 로드합니다. 한 번에 많은 수의 카드를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작업 영역과 Anim->현재 상태-보이지 않는 바디에서 문자를 선택하여 보이지 않는 것과 보이는 것 사이를 전환합니다. 마모된 옷이나 액세서리 및 첨부된 스튜디오 항목은 여전히 표시됩니다. 보이지 않는 상태는 장면을 저장하고 로드합니다.

속임수와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3의 일반 한계를 지나서 이동하려면 Studio의 애니메이션 속도 상자에 입력합니다. 학교 탐색 모드에서도 모든 캐릭터가 높은 폴리 모드로 로드하도록 합니다. 바닥, 가슴, 손, 스커트 콜라이더를 추가합니다. 패치워크에서 포팅되었습니다. 남자 / 여자 나는 내 캐릭터가 파란색을 할 H를 요청할 때 문제가 .. 왜? 어떤 설정을 변경해야 하나요? 사전에 감사합니다 . 캐릭터 제작자에 헤어 액세서리구성 옵션을 추가합니다. 헤어 액세서리는 머리카락과 색상과 일치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헤어 글로스를 활성화하고, 윤곽 색상을 수정하고, 헤어 넥타이 부분에 대해 별도의 색상 선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