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음악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iOS의 iTunes Store를 방문하여 좋아하는 노래, TV 프로그램, 영화 및 팟캐스트를 구입하고 다운로드하세요. 또한 데스크탑에서 완전히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해 macOS 카탈리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는 새 Apple Music 앱, Apple TV 및 Apple 팟캐스트로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이전 iTunes Store 구매, 대여 및 가져오기 및 보관함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좋아하는 iTunes 기능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Tunes 스토어에서 찾아보고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음악, 팟캐스트 및 비디오를 찾을 수 있으며, Apple 계정으로 iTunes에 로그인하는 모든 장치에서 구입한 모든 것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unes 자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자는 매장에서 음악을 구입하여 음악을 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CD 또는 PC 저장소에서 이미 음악이 있는 경우 iTunes로 음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스토어는 또한 무료 음악 또는 오디오를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아이튠즈 섹션에 무료. 애플은 앞으로 몇 달 에 아이튠즈를 닫고, 하지만 당황 하지 마세요: 변화는 소리 보다 적은 의미, 음악은 안전 하 고 아이튠즈 정말 좋은 멀리 가고 되지 않습니다. 음악 파일을 변환하기 전에 MP3 인코더를 사용하려면 가져오기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 메뉴는 환경 설정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면 사용자는 선택한 노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P3 버전 만들기를 클릭하여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튠즈가 너무 많이 하고 부풀어 있다고 불평하지만, 여전히 빠르고 효율적이며 잘 조직 된 미디어 라이브러리입니다. 영화와 TV 영역은 음악에 비해 다소 저조하다고 느끼지만, 다른 곳에서는 iTunes가 뛰어납니다. 음악 컬렉션을 유지하는 장소로, 그것은 신뢰할 수 있고 정말 유용합니다. 애플 음악의 추가와 함께, 아이튠즈는 거의 완전 한 패키지. 내가 아이튠즈로 가져 와서 디지털 음악에 CD를 돌려 내 휴대 전화에 다운로드 일부 앨범과 불완전한 앨범을 누락. 사용자 지정 재생 목록으로 전체 컬렉션을 구성합니다. iTunes는 사람들이 음악, 영화, 프로그램 및 팟캐스트를 경험하는 방식을 영원히 바꿔놓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세 가지 새로운 변경, 전용된 애플 리 케이 션-애플 음악, 애플 TV, 그리고 애플 팟 캐스트-각 처음부터 Mac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설계.

그리고 안심; iTunes 보관함에서 가지고 있던 모든 것은 여전히 각 앱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Tunes는 음악 스토어와 미디어 플레이어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설치되면 음악을 구입하려면 Apple ID를 만들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기존 미디어 파일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iTunes 의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