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사진 한번에 다운로드

2020年2月9日

현재 웹/PC 버전 BAND(https://band.us)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통해 파고 올바른 사진을 찾기 위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모두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다운로드 할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Facebook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직접 찍은 경우는 아니지만, 사진을 직접 촬영하지 않으면 원하는 대로 사진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일반 계정 설정` 페이지 하단의 “Facebook 데이터 사본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결과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암호를 다시 입력하면 아카이브가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페이스 북을 많이 사용 했습니다 경우, 다운로드는 매우 큰 수 있습니다. 광산은 1.58 GB였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포토에 저장된 가족 사진 앨범을 좋아하는 조부모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들은 합리적으로 구글에 정통한 경우, 그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앨범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은 당신이 이제까지 페이스 북에 게시 한 모든 앨범과 사진과 하위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에서 사진을 더 쉽게 스캔 할 수있는 거친 오프라인 버전의 Facebook을 표시하기 위해 열 수있는 HTML 파일이 있습니다.

구글이 정말로 원하는 한 가지는 구글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 더 많은 일을 할수록 회사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데이터가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Googleverse 외부에서 이메일, 사진 및 기타 자료를 가져올 수 있지만 조금 더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기기의 브라우저와 위에 나열된 단계를 사용하여 Google 테이크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앨범 내의 사진을 이메일이나 Google 드라이브에 공유한 다음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방법은 꽤 어색하지만 작동합니다. 또한 Facebook에는 벽 게시물, 채팅 메시지, 정보 정보 및 물론 사진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Facebook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한 다음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Facebook.com/Settings 바로 갈 수도 있습니다. 사진의 무리를 선택하지만 모든 것을 하고 그냥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것은 사회 및 전문 설정 모두에 대 한 훌륭한 기능. 누구나 스톡 이미지, 참조 사진 및 기타 이미지 파일을 한 번에 모든 팀 구성원에게 빠르고 쉽게 업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 회사 및 광고 스튜디오와 같은 조직은 BAND의 그룹 사진 공유 기능을 스마트하게 사용합니다.

BAND는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무제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BAND의 그룹 파일 공유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보다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팀 문서 공유를 사용하면 필요한 프로젝트 파일 및 자산을 한 번에 팀 구성원 중 한 명 또는 모든 구성원에게 업로드하여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피드백, 토론 및 비평에 대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특정 그룹/앨범에서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후: “설정” 아이콘에 탭 (이것은 아이폰에 기어/너도자, 그리고 안 드 로이드에 설정 슬라이더 아이콘).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