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youtube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이 문서에서는 YouTube뿐만 아니라 다른 수많은 지원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시스템에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명령줄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도구 목록입니다 : 당신은 ClipGrab을 통해 제공되는 휴리스틱 기술이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랄 것입니다. 심지어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스토리지 및 개인 요구에 따라 높은, 표준 및 낮은 정의와 같은 많은 품질의 변화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외관, 느낌 및 성능에 대해 입증되고 칭찬받고 있습니다. 또한 YouTube 동영상에 대한 통합 검색을위한 내장 기능이 있습니다. 당신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터미널 창에서 볼 수있는 것은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 그런데 최신 버전은 우분투 14.04 아니 apt 패키지 “유튜브-DL”에서 잘 작동하는 것 같다,하지만 그 이름으로 스냅이있다. 시도 “스냅 유튜브-DL 설치” 간략한: 쉽게 유튜브-DL 명령줄 도구를 사용 하 여 리눅스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이 도구를 사용하면 1080p 또는 4K와 같은 비디오 형식 및 비디오 품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그러나, 리눅스에서 유튜브-DL 및 Ytd-gtk를 사용 하 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YouTube-dl을 사용 하 여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우리의 마음에 드는 리눅스 터미널 명령의 많은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통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합니까. 다음과 같은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직접 액세스하여 시스템 Dash를 통해이 소프트웨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립 그랩과 마찬가지로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URL을 붙여 넣은 다음 비디오 파일의 품질과 유형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비메오와 데일리모션도 지원됩니다. 인증 탭을 사용하면 특정 YouTube 계정에서 비공개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YouTube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Youtube-dl이 명령줄 도구이기 때문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매우 사용하기 쉽고 구성 옵션의 번호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사용을 위해, 당신은 “유튜브 -DL URL”과 같은 터미널에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으로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운로드한 파일은 홈 디렉토리에 저장됩니다. youtube-dl은 유튜브, 데일리 모션, 포토 버킷, 페이스 북, 야후, 메타 카페, Depositfiles 및 몇 가지 유사한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파이썬 기반의 작은 명령 줄 도구입니다.

그것은 pygtk로 작성하고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파이썬 인터프리터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플랫폼 제한되지 않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