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modern h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직관적인 구문. 파이썬과 같은 언어에서 JSON은 일류 데이터 유형처럼 느껴집니다. 우리는 코드에서 동일한 느낌을 달성하기 위해 현대 C ++의 모든 연산자 마법을 사용했습니다. 아래의 예제를 확인하시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최신 웹, 모바일 및 데스크톱 개발을 위해 Aurelia와 TypeScript를 결합함으로써 지금까지 가장 아름답고 우아한 앱 개발 워크플로우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TypeScript는 최신 웹 또는 자바스크립트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현명한 선택입니다. TypeScript는 신중하게 고려된 언어 기능과 기능, 그리고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도구를 통해 대단히 생산적인 개발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열거형 값은 JSON에 정수로 직렬화됩니다. 경우에 따라 이로 인해 원치 않는 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JSON에 직렬화된 후 열거형이 수정되거나 다시 정렬되는 경우 이후의 직렬화되지 않은 JSON 데이터가 정의되지 않았거나 원래 의도한 것과 다른 열거형 값일 수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주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세 가지 이유로 그렇게 : 코드는 안드로이드 NDK, 개정 9 – 11 (그리고 아마도 나중에) 및 CrystaX의 안드로이드 NDK 버전 10 성공적으로 컴파일합니다. 문자열 리터럴에 _json 더하여 JSON 값(serialization)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 자바 스크립트 코드를 사용하고, 인기있는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통합하고, 자바 스크립트에서 TypeScript 코드를 호출합니다. STL 컨테이너 및 스칼라 유형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은 JSON에서 직렬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 라인을 따라 뭔가를 할 것입니다 : 소프트웨어는 “있는 대로”제공되며, 어떤 종류의 보증없이, 명시적 또는 묵시적,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및 침해 금지. 어떠한 경우에도 저자 또는 저작권 소유자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또는 기타 거래로부터 또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또는 기타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계약, 불법 행위 또는 기타 소송에서 발생하는 클레임, 손해 또는 기타 책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럭셔리 편지 이니셜 회사에 대 한 로고 템플릿 다른 컴파일러/버전에 대해 배울 행복 할 것 이다. CMake 프로젝트에서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 find_package() 사용하여 직접 찾아서 생성된 패키지 구성에서 네임스페이스 가져온 대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Script컴파일은 모든 브라우저, Node.js 또는 ECMAScript 3(또는 최신)를 지원하는 모든 JavaScript 엔진에서 실행되는 깨끗하고 간단한 JavaScript 코드를 컴파일합니다. 사용자 고유의 SAX 처리기를 구현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십시오: Buckaroo를 사용하는 경우 버카루추가 github.com/buckaroo-pm/nlohmann-json 이 라이브러리의 모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문제를 제기하십시오. 여기에 데모 리포지토리가 있습니다. 다음은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몇 가지 예입니다. 위의 저작권 고지 및 이 허가 통지는 소프트웨어의 모든 사본 또는 상당 부분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 Dylan Schiemann, 공동 창립자 – Dojo Toolkit, CEO – SitePen 아래 예제 외에도 각 함수에 별도의 코드 예제가 포함된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예: emplace(체크 아웃). 모든 예제 파일은 자체적으로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예: 파일 emplace.cpp). 이 라이브러리는 현재 애플 맥 OS 시에라와 iOS 10에서 사용된다.

나는 그들이 도서관을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너무 많은 장치에서 실행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소한 통합. 전체 코드는 단일 헤더 파일 json.hpp로 구성됩니다. 그거에요. 라이브러리, 하위 프로젝트, 종속성, 복잡한 빌드 시스템이 없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