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그것은 스트리밍 및 사용 가능한 모든 형식의 비디오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당신이 선호하는 품질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인상적인 UI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함께 당신을 하는 데 도움이 하 고 또한 다른 테마 팩, 야간 모드, 내장 된 비디오 플레이어, 등.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때 인터넷 연결 없이도 시청할 수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모바일 인터넷 접속없이 비행기, 기차 및 여행에서 즐겁게 지내는 데 이상적입니다. 앱에서 직접 YouTube 동영상을 검색하고 다운로드를 시도하는 경우 `저작권 문제`로 인해 앱에서 YouTube에서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내장 된 비디오 플레이어, 음악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당신은 또한 비디오를 숨길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암호화 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기기 저장소에 자동으로 저장되며 음악 및 비디오 범주로 구성된 다운로드된 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비디오에서 음악을 저장하거나 팟 캐스트로 설정하는 오디오를 제거하려는 경우, MP3 변환기와 윈도우, 맥 OS와 리눅스에 대한 최고의 무료 비디오 편집기에 최고의 유튜브에 우리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장치를 사용? 아이폰에 대 한 최고의 비디오 편집기 더 많은 것 일 수 있습니다. TubeMate는 또한 다운로드하기 전에 비디오의 품질과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한 비디오는 휴대폰 메모리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하단의 `찾아보기` 버튼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만족스너리 완료되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도움이 될 수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비디오 다운로더의이 목록을 발견 했습니까? 의견에 의견을 공유합니다. 컴퓨터에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mp4 다운로드를 선택하고 YouTube 동영상을 저장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경우 비디오 이름을 바꿉니다. InsTube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또 다른 최고의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스 타 그램, 트위터, 비메오 등과 같은 다른 인기있는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신뢰할 수있는 앱이며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합니다. Y2mate는 YouTube에서 컴퓨터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한 웹 사이트이며, 그 후에는 안드로이드 기기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Y2mate를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크롬이나 파이어 폭스와 같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폰이나 태블릿에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YouTube 동영상을 MP4로 변환하기위한 다운로더 앱을 찾고 있지만 플랫폼은 하나의 합법적 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행히도 평판이 좋지 않은 옵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YMusic – 사용자가 백그라운드에서 YouTube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위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이제 YouTube 동영상이 다운로드됩니다. 크리에이터 채널에 다른 동영상이 있는 경우 4K 비디오 다운로더가 다운로드할 지 여부를 묻습니다. 한 번에 최대 24개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식 사이트에서 Snaptube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인앱 구매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앱을 열고 YouTube에서 다운로드할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드는 매우 간단하며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합니다. YouTube 동영상 및 오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다양한 파일 형식과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