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98 se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98 을 더 빨리 만들 수있는 좋은 방법을 알아 냈다. 디스크 조각 모음 최적화 마법사는 가장 자주 실행한 프로그램을 추적한 다음 하드 디스크의 가장 빠른 부분에 해당 프로그램을 클러스터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마법사를 시작합니다. 자주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실행하고, 각 하드 디스크에서 액세스하는 파일을 메모할 수 있습니다. Windows 98은 1998년 6월 25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첫 번째 릴리스는 첫 번째 버전으로 알려졌으며, 1999년 5월 5일에 Windows 98 Second Edition으로 알려진 또 다른 업데이트 릴리스가 릴리스되었습니다. 운영 체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아이콘, 색 구성표 등)는 Windows 95와 유사하지만 GUI 구성 요소에는 많은 새로운 사항이 있습니다. 윈도우 98 전반적으로, 윈도우 95의 더 나은 개선 된 버전, 버그 수정, 성능 향상, 웹 통합, 그리고 더 나은 하드웨어 지원. 이제 Windows 98의 기능에 대해 알고 직접 시도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윈도우 98 ISO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 줄, 윈도우 95의 스마트 혁신 중 하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더 나은 4.0 그리고 Win98.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개선 된 버전에 밀접 하 게 “그것은 깨진 되지 않은 경우, 그것을 해결 하지 마십시오” 생각의 학교. 더 마음 굽힘 되었습니다., 급진적인 정밀 검사, 하지만 오히려 중요 하 고 유용한 향상 의 추가. 사람들은 새로운 웹에 정통한 기능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새로운 사용자는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Windows 98을 사용하면 시작 메뉴에서 즐겨찾기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찾기 폴더 아래에서 “찾기… 인터넷에서”선택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검색 사이트로 이동했다. WSH(Windows 스크립팅 호스트)는 유서 깊은 DOS 배치 파일 형식의 후속 제품입니다. WSH는 윈도우 98 운영 체제의 모든 버전의 표준 기능이었다. WSH는 Microsoft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IIS(인터넷 정보 서버)에 처음 등장한 자바스크립트 및 VBScript 엔진을 통합하여 배치 파일을 두 언어로 작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WSH는 서브루틴 및 함수, 변수 및 배열, true if/else 문, 정교한 루핑을 허용하는 기타 흐름 제어 문을 포함하여 두 언어의 모든 표준 기능을 지원했습니다. 또는 버추얼 박스 또는 유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상 컴퓨터에 Windows 98 ISO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가 가상화를 지원하고 Windows 98 ISO를 가상 디스크로 부팅하고 설치 지침을 따라 가상 컴퓨터에 Windows 98 ISO를 설치해야 합니다. 윈도우 98 세컨드 에디션은 마이크로 소프트 .NET 프레임 워크 버전 1.0, 1,1 및 2.0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Visual C++ 2005 런타임은 Windows 98 지원을 마지막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98 SE에 설치할 수 있는 Internet Explorer의 마지막 버전은 6.0입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