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버즈 알 아랍 두바이, 낮 동안 아랍 에미리트이 응용 프로그램은 멀티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두바이 정부와 반 정부 서비스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두바이 글꼴은 네 가지 무게로 제공됩니다 유지 : 빛, 일반, 중간, 굵게. 두바이 폰트는 가독성과 읽기를 지원하는 최고 수준의 서체를 제공하여 화면에 아랍어 및 라틴어 스크립트의 읽기를 지원합니다. 또한 두 스크립트를 매끄럽게 결합하는 조화로운 서체를 제공하여 아랍어와 라틴어 텍스트 간의 디자인 격차를 해소합니다. 또한, 특히 앱 개발자와 웹 디자이너를 위해 모든 사람이 고품질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라이선스 비용 없이 고품질 글꼴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기술 산업을 지원합니다. Windows용 두바이 글꼴을 설치하려면 운영 체제에 해당하는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두바이에서 흥미롭고 영감을 주며 창의적인 모든 것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바이 로의 여행을 생각하고, 또는 이미 도시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비즈니스 이벤트를 찾고 있든, 먹을 수 있는 좋은 장소이든,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원하든, 이곳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며 꼭 다운로드해야 하는 앱으로 두바이를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 많은 상업 회사보다 정부 서비스를 더 나은 만드는 매우 친절한 사용자 경험과 함께 매우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지불 서비스를 사랑.

영감의 원천은 하이테크와 혁신을 수용하면서 지역 유산 (아랍어, 라틴어네덜란드 디자인의 무하크카크와 나스크의 혼합)에 확고하게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 디자인은 전통적인 미학을 따르지만 치료는 매우 현대적이고 깨끗합니다. . 개인 또는 회사 전체 사용을 위해 글꼴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글꼴을 배포할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EULA)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사용 가능한 아랍어 글꼴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으며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 글꼴은 그 간격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하나의 좋은 깔끔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든 정부 청구서 및 서비스는 내 실험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고객 서비스는 amaizing하고 그들은 매우 빠른 내 문의에 응답 . 당신에게 두바이와 UAE 우수한 응용 프로그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절약.

RTA 응용 프로그램에서와 같이 신용 카드 (SMS가 아닌)를 통해 주차 를 지불하는 옵션이 추가되면 좋을 것입니다. . 바다 의 중간에 콘크리트 건물의 항공 사진 아랍어와 라틴어 문자 모두 같은 글꼴 파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력하려는 언어에 액세스하려면 키보드를 디자인 언어로 전환하고 입력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컴퓨터에 라틴어 또는 아랍어 키보드만 설치되어 있는 경우 언어/키보드 기본 설정을 확인하여 추가 키보드를 추가합니다. 글꼴은 아프리칸스어, 아랍어, 바스크어, 브레튼, 카탈로니아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영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게일어, 독일어, 아이슬란드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노르웨이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사미어, 스페인어, 스와힐리어, 스웨덴어, 우르두어 등 23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