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업 2018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SketchUp 소프트웨어 스케일링 벡터 드로잉은 훌륭합니다. Sketchup의 이전 버전에 없는 라인워크를 추가해야 합니다. 따라서 레이아웃 및 3D 모델에서 배율 조정된 드로잉을 작성하려는 경우 SketchUp 모든 버전은 3D 뷰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똑똑한 섹션 평면은 건축 디자인에 필수적이다. 따라서 SketchUp 2018에 대한 몇 가지 큰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구성 요소 이름 및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호 처럼. 이 프로그램은 초보자에게 는 좋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전의 3D 모델링 경험이있는 사람은 제한된 기능으로 짜증을 느낄 것입니다. 가장자리를 직접 모깎거나 모따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자주 충돌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훨씬 우수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 또는 학생의 요구보다는 취미의 요구에 맞는 것 같습니다. AutoCAD, Inventor, Maya 및 Fusion 360과 같은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는 모두 훨씬 우수합니다(전문가는 일반적으로 라이센스가 비싸고 학생이 무료 교육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용주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업은 개발이 미흡하고 세부 적인 작업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SketchUp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작성하는 모델을 그리기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다른 시설은 3D 모델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조경 도면 및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이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3D, 2D 설계를위한 자신의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것은 주로 건축 및 토목 공학 학생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구글 SketchUp은 저녁 식사 빠른 이며 새로운 기능 포함 된 소프트웨어 버전 그들의 모든 제품 버전. 그것은 프리웨어 버전 sketchUp 메이크업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버전은 추가 버전과 함께 버전을 지불합니다. 그래서, 무료 다운로드 SketchUp 2018 윈도우와 맥에 대한 전체 최신 버전. 스케치업 프로와 스케치업 스튜디오는 “레이아웃”이라는 프레젠테이션 도구도 함께 제공됩니다. 놀랍도록 디자인된 회로도 프레젠테이션, 상세한 일러스트레이션 및 기타 옵션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설계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ayOut은 자재 명세서, 표고, 단면 또는 시공 세부 정보와 같은 전문적인 기능을 표시하는 상세한 건설 문서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스케치업은 실제 원을 그릴 수 없습니다. 당신은 쉽게 집과 같은 사각형 물건을 그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상어를 그리려고하면 당신은 진짜 문제가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개체를 통해 사각형을 배치하고 그 절반을 자르기 모양으로 삭제하려고 하면 수동으로 제거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수천 개의 느슨한 가닥이 표시됩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또는, Sketchup 프로에 대 한 가격은 국가 마다 다릅니다. 엄지 손가락의 규칙으로, 가격은 원래 가격의 약 10 %가 될 것입니다. 나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시도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들의 이미지가 원이없는 경우가 아니면 누군가가 Sketchup을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