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파일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첫째, ZIP 및 RAR 파일 모두에서 추출 할 수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Sims 4가 진행 상황을 저장하지 않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이 “저장” 폴더 내부의 파일을 삭제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이 폴더를 바이러스 백신 제외에 추가할 수 있지만 사용 중인 바이러스 백신에 따라 다릅니다. 안녕! 크리에이터이든 아니든 누구나 SF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아닌 경우 계정을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내 심들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나는 또한 내 오래된 컴퓨터에 그것을했다. 내 새로운 컴퓨터를 얻은 후 나는 각 다운로드 후 발견,나는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야, 속성으로 이동 및 차단 해제. 이것은 다운로드가 내 컴퓨터에 추가 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난 그냥 당신의 일부가이 안녕을 알고 싶어! 나는 오류가 말하는 것을 모르고 나를 돕기 어렵다 두려워. 당신은 스크린 샷을 가지고 simfileshare@gmail.com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결과를 얻지 못하면 파일이 저장되지 않은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심즈를 찾았지만 이상하게 나타나거나 검은 피부가 있는 경우 게임 도움말:다운로드한 심들이 검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경우 를 참조하십시오.

먼저 문서의 메인 The Sims 3 폴더로 이동합니다. 새 SIM의 파일이 들어 있는 새 SaveSims 폴더를 찾습니다. 다운로드한 모든 심을 해당 폴더로 이동하고 이전 폴더를 삭제합니다. 이제 심즈가 작동합니다! 파일의 압축을 풀고 지퍼 파일이 아닌 트레이 항목에만 놓아야 합니다. Sims 3이 심을 올바르게 저장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이제 SIM 파일을 볼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을 다시 열고 심빈을 확인합니다. 새로 저장된 SIM이 휴지통에 표시되어 있습니까? The Sims 4를 설치하는 드라이브/하드디스크에는 남은 공간이 없습니다. The Sims 4는 DLC/확장팩으로 큰 게임이며, 더 큰 규모의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파일/게임/소프트웨어를 삭제한 다음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파일을 정리하고, 누가 다운로드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좋아하는 크리에이터가 감사하다고 느끼게 하세요! 우리는 “nagware”인 WinRAR을 권장합니다. 즉, 45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무료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지불하기 위해 잔소리,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아무것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4 단계에서 얻은 파일이 SIM 파일 유형인 경우… The Sims 3의 심 파일은 The Sims 2의 파일과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게임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아래를 읽어보세요. 전체 폴더를 손상시키는 하나 이상의 .sim 파일이있을 수 있으므로 위의 모든 솔루션을 시도 한 후에도 SIM중 어느 것도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자 아트 폴더로 이동하여 심즈 3을 선택하고 저장된 Sims 폴더로 이동합니다. 해당 폴더에서 모든 .sim 파일을 제거하고 바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aveSims 폴더에 .sims 파일 하나를 다시 추가합니다(특히 과거에 보여 준 파일).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