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거대한 이야기는 그들의 본성에 의해 당신의 머리, 또는 당신의 마음을 감싸기 어렵다. 그러나 개미 남자와 t … 앤트맨과 말스프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같은 것들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 셀렉트 토이즈, 말스프와 앤트맨의 마블 셀렉트 피규어 독점 공개! 개미 남자와 말살은 릴리의 새로운 주인공 훔치는 창조적이고 독립적 인 모험이다 … 스콧 랭이 슈퍼 히어로이자 아버지인 균형을 맞추면서 호프 반 다인과 행크 핌 박사는 과거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말벌이 함께 싸우는 앤트맨을 발견하는 긴급한 새로운 임무를 제시한다. 비교적 간단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앤트맨과 말스프는 많은 재미와 … 많은 사람들처럼, 나는 마블이 관객이 확실히 인상적이지 않은 힘으로 그런 작은 캐릭터에 관심을 갖게 하는 방법을 궁금해극장에 왔다. 그것은 그들이 아직 최고의 영화 중 하나를 만들 수있는 기회를 사용 밝혀졌다. 앤트맨은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른 것이었다. 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이전 영화의 대부분의 팬이었다, 하지만 당신은이 영화를 즐길 수있는 슈퍼 영웅 영화의 팬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좋은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에 걸쳐 관심을 보유하고있다. 액션과 전투 장면이 많이 있지만, 이전 마블 영화와는 달리,이 영화는 하중에 초점을 맞추고있습니다. 이 코미디와 함께, 그것은 마블 우주에서 신선한 공기의 호흡을 만든다. 이후 어떤 마블 영화도 액션과 코미디 장르를 매끄럽게 결합하지 못했습니다. 주인공 인 스콧 랭은 억만 장자 나 과학자 또는 고대 신이 아니며, 그는 초강력 이나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직장을 잡고 자신의 딸을 볼 수있는 거래 도둑이다. 이것은 그를 믿을 수 없을만큼 공감할 수 있게 합니다. 폴 러드가 연주하는 것도 해치지 않습니다. 러드는 나머지 출연진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딸과의 관계를 조화시키려는 아버지의 생각은 이전에도 사용되었을 지 모르지만, 에반젤린 릴리와 마이클 더글러스는 진부하거나 과도하게 보이지 않고 작동합니다. 정말 눈에 띄는 역할은 옐로우 재킷으로 코리 스톨입니다. 제 생각에, 마블 우주에서 가장 무서운 악당입니다.

그는 글로벌 지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돈과 힘을 원한다, 그리고 그 그를 매우 믿을 수있는 악당하게. 스톨의 퍼포먼스는 슈퍼 히어로 영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입체적이며, 이미 훌륭한 캐스팅에 추가됩니다. 아마도 앤트맨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시각 효과였을 것입니다. IMAX 3D로 이 영화를 보았는데, 그 퀄리티는 놀라웠어요. 나는 3D에서 대부분의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이 사람은 잘 작동. 축소 및 성장은 액션 시퀀스뿐만 아니라 매우 좋은 보였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