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토탈워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제국 : 총 전쟁은 실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서사시 전략 게임에서 기대하는 모든 흥분과 도전을 제공하는 야심 찬 게임이다. 바다 전투는 전술 복잡성측면에서 몇 가지 개선된 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시리즈의 미래 게임은이 측면에 개선 됩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거기 밖으로 전술 게임을 구축 하는 최고의 제국 중 하나입니다. 제국 : 총 전쟁은 매우 성공적인 토탈 워 시리즈의 다섯 번째 할부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유럽, 북미, 인도의 18 세기 전장으로 이동합니다. 제국은 하드 코어 역사 전략 게이머에 호소하기 위해 만든 거대한 게임이다. 그것은 독립 운동으로가는 길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독립으로 가는 길의 목적은 플레이어들이 그랜드 캠페인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장점에 서. 스크립트 된 목표와 훌륭한 스토리 텔링으로 참여를 유지합니다.

제국으로: 토탈 워는 10 주년을 맞이하여 1.2 주년 기념 베타 를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새로운 군함, 130 개의 새로운 역사적 캐릭터와 함께 기념일 베타 … 제국에서 : 총 전쟁, 당신은 전쟁과 평화 사이에 찢어진 세계를 안정화의 도전에 걸릴해야합니다. 1 분 당신은 국가의 세금과 무역의 행정을 처리해야, 다음 분 당신은 적을 폭풍 을 걸어 말을 타고 군인을 행진 할 것입니다. 토탈 워: 엠파이어 디피니티브 에디션(All DLC 의) 크기: 10.17GB는 다른 토탈 워 타이틀에 비해 플레이어에게 배울 수 있는 유닛을 많이 제공하지만 주어진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유닛은 거의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 의 스타일은 한 세션에서 여러 번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제국의 플레이어는 유연해야합니다. 시리즈 수의사들은 주로 산탄총 과 유사한 캠페인 맵에 익숙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의 두 절반 모두에서 우수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그들이 연주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있는 능력이 거의 없다 : 그들은 실시간 또는 턴 기반 게임 플레이를 선호 할 수 없습니다, 게임은 모두 필요로. 때로는 현대 타이틀에 비해 때로는 단순하고 고르지 그래픽과 결합, 당신은 전략과 RTS 버프에 좋은 게임을 가지고, 하지만 덜 하드 코어 플레이어에 호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18 세기의 군대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파벌 사이에서 선택하고, 적을 물리 치고 알려진 세계의 통치자가 되기 위해 군사력, 정치, 외교, 간첩 또는 경제를 사용하여 싸워야합니다. 영국, 스페인어, 프랑스어, 오스트리아, 프로이센, 폴란드, 오스만 제국, 러시아, 스웨덴어 등 최대 50개의 가능성이 있지만,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국 총 전쟁에서, 당신은 해군 전투에 발 군인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연주하기 시작하면, 외교, 암살, 간첩과 전쟁은 일상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제국 총 전쟁과 함께, 매우 완전하고 흡수 실시간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에 그래서 당신은 좋은 시간을해야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