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크레용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마술처럼 쌍.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세대 애플 연필 iPad 프로의 오른쪽에 평평한 부분을 배치 할 때 충전 시작. 또한 기기와 자동으로 페어링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동시에 아이 패드 프로와 애플 연필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매직, 맞죠? 그것은 실제로 자석,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걸릴 거 야. 애플 펜슬은 영감이 닿을 때마다 완벽합니다. 메모를 적거나 수채화를 칠하거나 현장에서 건물을 설계하는 데 사용합니다. 애플 연필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앱 스토어에 애플 리 케이 션의 모든 종류가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든, 애플 연필은 사용하기 쉽지만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탭하여 새로운 기능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2세대 Apple Pencil을 사용하면 손가락이 놓여 있는 곳에서 두 번 탭하여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탭을 사용자 지정하여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2세대 Apple Pencil은 iPad Pro의 측면에 만족스러운 스냅으로 자석으로 부착됩니다. 연결되면 기기와 자동으로 페어링되고 충전되므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 연필과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 탭하기만 하면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공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Apple Pencil은 완전히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로 가득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지연과 픽셀 완벽한 정밀도로, 그것은 당신이 항상 사용했던 익숙한 쓰기 및 그리기 도구처럼 느낀다. Apple Pencil은 문서 그리기, 메모 작성 및 표시가 직관적이고 정확하며 마법처럼 느껴져야 하는 방식에 대한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2세대 애플 펜슬은 그 경험을 한층 더 발전시켰습니다. 이제 간단한 더블 탭으로 무선으로 페어링하고 충전하고 연필과 같은 도구를 지우개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서, 당신의 마크를 합니다. 모든 종류의 예술가를위한 이상적인 도구. Apple Pencil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채화를 그리거나, 내부를 디자인하거나, 사진의 레이어를 수정하든, Apple Pencil은 당신의 비전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매우 반응성이 뛰어납니다. 완벽하게 정밀합니다. Apple Pencil은 픽셀 정밀도가 필요할 때 가장 적합한 도구입니다.

기술적 인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훌륭한 초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하나의 픽셀로 그립니다. 더 두꺼운 라인을 더 세게 누르고, 더 얇은 라인을 위해 더 가볍게 누르고 있습니다. Apple 연필을 기울여 간단하게 그늘을 만듭니다. 당신이 쓰는 것과 당신이 보는 것 사이에 거의 지연이 없습니다. 손쉽게 사용하십시오. Apple Pencil이 있는 iPad Pro 디스플레이를 탭하여 기기를 깨우고 메모 앱을 엽니다. 당신은 디스플레이에 손바닥을 휴식 할 수 있으며, 그것은 마크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종이 의 패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