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톤벨트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포튼은 2018년 3월 20일 두 딸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되었고, 경고를 받았을 때 “왜 내 아이들을 죽일까?” 하고 말했습니다. 포튼은 올해 1 월 26 일에 워릭셔 치안 판사 법원에 출두했습니다. 이 사건은 1월 29일 예비 심리를 위해 워릭 크라운으로 옮겨졌다. 1월 14일 오후, 포튼은 두 자녀와 여동생 카렌과 함께 럭비의 브루어스 페이어로 갔습니다. 그들은 오후 7시경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들은 스칼렛과 렉시 자매가 함께 살아 있는 마지막 사진입니다. 몇 시간 후, 렉시는 포튼이 999에 전화를 걸어 딸이 다시 호흡을 멈추었다고 말한 후 구급대원에 의해 죽은 채로 발견될 것입니다. 포튼은 주유소에 들렀고, 럭비의 소매 공원에서 구급대원을 불렀다. 스칼렛은 병원으로 옮겨졌고, 그곳에서 그녀는 공식적으로 죽었다고 선언했다. 청문회에서 포튼의 아버지는 부두에서 딸의 사진을 찍으려고 시도한 후 판사 앞에서 끌려 나오게 되었습니다. 포튼의 증거는 7 월 27 일 법원이 딸에게 수면제를 주는 것에 대해 농담을하는 방법을 들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7월 31일, 포튼 살인 사건의 배심원은 판결을 내려고 은퇴했으며, 다음 날 (8 월 1) 전달되었습니다. 버밍엄 크라운 법원은 포튼이 돈을 대가로 남성에게 섹스를 제공하는 X 등급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으며, 그녀는 그녀의 아이들을 “부담”으로 보았다.

포튼의 재판은 7월 2일에 시작되었다. 첫날 배심원은 포튼에 의해 만들어진 차가운 인터넷 검색에 대해 들었다. 1월 29일, 포튼은 럭비 호텔로 이사했고, 다음 날 그녀는 렉시의 장례식 준비를 논의하기 위해 여동생과 스칼렛과 함께 장례식 에 참석했다. 전화 기록에 따르면 1월 8일, 포튼은 “남자가 입을 다물고 자살한다”는 제목의 기사를 보았습니다. 1월 4일 이른 시간에, 포튼은 렉시가 다시 호흡을 멈추었다고 주장하는 999를 불렀다. 2월 1일, 포튼은 CCTV에서 스칼렛을 팔에 안고 호텔을 떠나는 모습을 본 후 차에 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루이스 포튼은 불과 17개월 된 렉시 드레이퍼와 3살, 스칼렛 본을 살해한 혐의로 수감되었고, 32년형을 선고받을 때까지 는 가석방 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2018년 1월 2일 밤, 포튼은 111에 전화를 걸어 세 살배기 딸 렉시가 몸에 잘 맞고 호흡을 멈췄다고 주장했다. 올해 1월 25일, 포튼은 경찰에 의해 다시 인터뷰를 하고 사건의 새로운 의학적 증거에 대해 이야기했다.

경찰은 크라운 검찰청에 파일을 제출했고 포튼은 두 번의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3 월 4 일, 포튼은 버밍엄 크라운 법원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두 개의 무죄 탄원에 들어갔습니다. 판사는 6 월 24 일의 재판 시작 날짜를 정했습니다. 스칼렛이 사망한 후 포튼은 999번으로 전화를 걸었고, 심지어 그녀의 유아 딸이 뒷좌석에 누워 있는 동안 차를 휘발유로 가득 채웠다.

コメント